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콩이야기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49 목록 댓글 2

작년에.서리태.골라내고

썩고..이상한것..모두..땅에.묻었어요

어차피..버리는거..거름이라도..

많이..나왔네요

며칠전에..깨씻고.나온.찌꺼기도.모래에섞어 .땅에..다묻었어요

며칠전에..토종콩..2가지를.직파했어요

사람들이..3알.심어라했지만

3알이란게..정해진것도..아니고

전.구멍에.1알..2알씩넣었어요

3알나오면..자리가좁아서.어찌살라고

또.옮겨야할것같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기.(경기) | 작성시간 26.06.11 3알의 의미~
    한알은 벌레가 먹고-
    또 한알은 새가 먹고~
    나머지 한알은
    내가 먹고~
    랍니다
  • 작성자텃밭농사중 | 작성시간 26.06.11 우리는 너무가물서
    콩을 심기가 영 그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