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양파캤어요

작성자정아(경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121 목록 댓글 26

물을 한번도 못주어서 돌덩이처럼 단단하게 잘 여물었네요 큰거 작은것 분리해서 큰거 먼저 먹고요 작은건 두고 먹을려구요 모종이 죽어서 자색양파 땜빵한것도 잘 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초보농사치고는 잘된거 같지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2 많이 거두셨네요
    탱글탱글하게 잘 자란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정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언니들이랑 조카랑 여러집이 나눠 먹어요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12 탱글탱글 잘 키우셨네요 요래야 오래도록 덜 썩어요
    물자주주고 크게 키운거는 반은 썩어문들어 지드라구요
    요즘일찍캔거 큰거 3개 묶어 파는것 샀더니
    한개쓰고 두개두었더니 두개중에 반이상 썩어 들어가더군요
    그늘에잘 말려두시고 뿌리부분 가위로 잘라주고 위쪽 잎
    바짝 자르지 마시고 3-5센치 길게잘라서
    보관하셔야 위쪽이 덜 썩드라구요 참고만 하셔요 ㅎㅎㅎ
    양파 이쁘게 잘 키우셨어요
  • 작성자은하(포항) | 작성시간 26.06.13 양파농사 잘지으셨네요.
    양파가 야무져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