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복분자가 익기 시작해요
올해 3년째 되는데
작년보다 굵고
더 많이 달린것 같아요
새순이 키가 엄청 크게
올라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시간 26.06.12 복분자농사가 잘되셨네요.
저희는 새순 전지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송유기농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고둔치꼬투리님께
구입한 복분자예요
새순
지금 전지해도 되는군요
키가 엄청큰데
얼마만큼 잘라줘야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시간 26.06.12 청송유기농사 땅에서 30센티 남기고 잘라주셔야해요.위로 뽑아올리셔서 빼내야해요.
30센티남은 부분에서 다시 곁순이 자라서 내년에 달릴 가지가 돕니다.
올해 복분자가 달렸던 나무는 수확후 모두 잘라내
버려야 합니다.
그렇게 순환 되며 5~6년
수확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시간 26.06.12 청송유기농사 복블자농사를 전문가처럼 잘 하셨네요.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청송유기농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고둔치꼬투리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