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복분자가 익어가요

작성자청송유기농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55 목록 댓글 5

저희집 복분자가 익기 시작해요
올해 3년째 되는데
작년보다 굵고
더 많이 달린것 같아요
새순이 키가 엄청 크게
올라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12 복분자농사가 잘되셨네요.
    저희는 새순 전지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송유기농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고둔치꼬투리님께
    구입한 복분자예요
    새순
    지금 전지해도 되는군요
    키가 엄청큰데
    얼마만큼 잘라줘야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12 청송유기농사 땅에서 30센티 남기고 잘라주셔야해요.위로 뽑아올리셔서 빼내야해요.
    30센티남은 부분에서 다시 곁순이 자라서 내년에 달릴 가지가 돕니다.
    올해 복분자가 달렸던 나무는 수확후 모두 잘라내
    버려야 합니다.
    그렇게 순환 되며 5~6년
    수확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12 청송유기농사 복블자농사를 전문가처럼 잘 하셨네요.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청송유기농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고둔치꼬투리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