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은 새순 나오기까지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이젠 99%로 싹이 나왔어요.
4개월후면 수확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작성시간 26.06.12 저는...이번에.생강.강황.이렇게
심었어요
둘다...속터집니다
이젠..안심어려합니다
첨으로.두가지심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속그리움 작성시간 26.06.12 두가지 다 싹이 올라오기까지 한달 이상 걸려요
생강 처음 심었을때 며칠에 한번씩 파 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
작성자놀정 작성시간 26.06.12 ㅎㅎ 저도 처음으로 심어놓고 하두 안나와 썩은 줄^^ 몇 번 팠어요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작성시간 26.06.12 하도.안나와.풀나올까봐
부직포..덮었어요
잘못심었다고.. -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시간 26.06.13 우리집 생강잎은 누런게 있던데
생강잎 색깔이 넘 곱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