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생강농사

작성자마르띠나|작성시간26.06.12|조회수103 목록 댓글 7

생강은 새순 나오기까지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이젠 99%로 싹이 나왔어요.

4개월후면 수확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 작성시간 26.06.12 저는...이번에.생강.강황.이렇게
    심었어요
    둘다...속터집니다
    이젠..안심어려합니다
    첨으로.두가지심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속그리움 | 작성시간 26.06.12 두가지 다 싹이 올라오기까지 한달 이상 걸려요
    생강 처음 심었을때 며칠에 한번씩 파 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 작성자놀정 | 작성시간 26.06.12 ㅎㅎ 저도 처음으로 심어놓고 하두 안나와 썩은 줄^^ 몇 번 팠어요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 작성시간 26.06.12 하도.안나와.풀나올까봐
    부직포..덮었어요
    잘못심었다고..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13 우리집 생강잎은 누런게 있던데
    생강잎 색깔이 넘 곱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