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날씬한 애호박 만들기

작성자정아(경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87 목록 댓글 16

애호박이 도깨비 방망이처럼 달려서 올해 머리를 써서 비닐봉지 씌우는걸 살려고 했는데 가격이 사악하네요 씨트지로 내가 만들어야지 밭에 남아있는 비닐로 만들어 호박꽃 떨어지면 끼워주면 됩니다 일주일 된 오늘 모습입니다 아주 날씬합니다 좋아 아주 좋아 성공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예쁜 호박이 되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다크쪼꼬(경북) | 작성시간 26.06.13 좋은 아이디어네요.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정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상처없이 잘 크는거 같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3 신박한 아이디어네요
    역시 정아님은 채소농사 노하우도 새롭게 창출하실만큼 달인의 경지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비닐 넓이에 따라 오이 가지도 가능할거 같아요 비닐 씌우니 호박이 빨리 크는거 같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