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코끼리 마늘

작성자사랑이( 전북 )|작성시간26.06.13|조회수75 목록 댓글 4

코끼리마늘은 꽃이 예뻐서 관상용 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13 예쁩니다
  • 작성자미소(서울) | 작성시간 26.06.13 코끼리 마늘 꽃이 너무 예뻐요~
    꽃봉오리 터지는 모습이(?) 신기합니다 ㅎㅎ
    다른 꽃들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지요~~
  • 작성자황혼의여백 | 작성시간 26.06.13 꽃이 이쁘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3 꽃보기로 몇알 심었는데 우리집애는 꽃을 안보여주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