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마늘 작성자사랑이( 전북 )|작성시간26.06.13|조회수7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끼리마늘은 꽃이 예뻐서 관상용 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13 예쁩니다 작성자미소(서울) | 작성시간 26.06.13 코끼리 마늘 꽃이 너무 예뻐요~꽃봉오리 터지는 모습이(?) 신기합니다 ㅎㅎ다른 꽃들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지요~~ 작성자황혼의여백 | 작성시간 26.06.13 꽃이 이쁘요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3 꽃보기로 몇알 심었는데 우리집애는 꽃을 안보여주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