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오늘은 마늘수확

작성자흙놀이/파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66 목록 댓글 3

아자~ 하지 오기전 마늘캐자!

하지 지나면 마늘이 벌어지는것 같아 하루하루 지켜보다 목요일 퇴근하여 1이랑 캐고 오늘과 내일  마늘 수확합니다.  오전부터 시작하여 남편은 뽑고 저는 풀뽑고 비닐벗기고~~  이제 4이랑 남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소(서울) | 작성시간 26.06.13 풀뽑고 비닐 벗기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풍성한 수확 축하드려요^^

  • 작성자유리(상주) | 작성시간 26.06.13 더운 날씨에 마늘 캐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3 더운데 고생하셨네요 대풍하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