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오늘 마늘 켔네요

작성자갱순(부천,예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124 목록 댓글 30

오늘숙제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굵고단단 하네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4 많이 수확하셔서 든든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든든합니다
    일 년 먹을 양식~^^
  • 작성자논산골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어요.
    마늘이 고르게 잘 키우셨네요.
    크기도 굵어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올 잘된것같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