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못다한 마늘 캐다잠시 휴식.
참깨 심는다고 눈길도 못준곳들 둘러보았어요. 그야말로 밀림이 되었네요.
마늘캐고 나면 참깨 옮겨 심고 팥모종도 심어야 하는데 풀은 언제 뽑을수 있으려는지
.. 몸은 힘들고 일은 끝도 없는것 같네요.
다음검색
어제 못다한 마늘 캐다잠시 휴식.
참깨 심는다고 눈길도 못준곳들 둘러보았어요. 그야말로 밀림이 되었네요.
마늘캐고 나면 참깨 옮겨 심고 팥모종도 심어야 하는데 풀은 언제 뽑을수 있으려는지
.. 몸은 힘들고 일은 끝도 없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