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잠시 휴식

작성자흙놀이/파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82 목록 댓글 3

어제 못다한 마늘 캐다잠시 휴식.

 참깨 심는다고 눈길도 못준곳들 둘러보았어요. 그야말로 밀림이 되었네요. 

마늘캐고 나면 참깨 옮겨 심고 팥모종도 심어야 하는데 풀은 언제 뽑을수 있으려는지

.. 몸은 힘들고 일은 끝도 없는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 윤슬 | 작성시간 26.06.14 흙놀이라는 아이디 표현이 너무 머ㅡ쩌ㅡ유
    쵝ㅡ오!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4 작물은 더디게 자라는데
    잡초들은 순식간에 자라더라구요
  •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주말 농막에 먹거리 심어 보니 여름에 풀이 무서울 정도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