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 강남콩 두줌정도 따와서 깠어요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곰비 이제사 꽃피면 장마와겹쳐 힘들것 같은데요ㆍ
-
작성자봄봄(천안) 작성시간 26.06.15 농사의 달인이세요.
저희는 이제
꽃피는데...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오늘 한즴따서 쪄 먹을생각했는데 치조골이식 해서 포기했어요ㆍ
-
작성자아름이용인 작성시간 26.06.15 남쪽이라 빠르네요 수학 축하드려요
우리는 이제 꼬트리 생겨요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제 완전히 익는대로 따서 말리려구요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