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강남콩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시간26.06.14|조회수134 목록 댓글 26

햇 강남콩 두줌정도 따와서 깠어요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곰비 이제사 꽃피면 장마와겹쳐 힘들것 같은데요ㆍ
  • 작성자봄봄(천안) | 작성시간 26.06.15 농사의 달인이세요.
    저희는 이제
    꽃피는데...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늘 한즴따서 쪄 먹을생각했는데 치조골이식 해서 포기했어요ㆍ
  • 작성자아름이용인 | 작성시간 26.06.15 남쪽이라 빠르네요 수학 축하드려요
    우리는 이제 꼬트리 생겨요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제 완전히 익는대로 따서 말리려구요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