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임자를 심었는데 가물지만 딱5일만에 새싹이 나오고있네요
출퇴근후에 솎아주고 흙으로 구멍을 채워주고 손이참 많이가는 흙임자입니다
너무나도 예민한 흙임자는 예민하기 까지해서 또 중간 크기에서 잘살펴봐야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너무나도 손이많이가는 참깨입니다
-
작성자카페에서 작성시간 26.06.15 파릇파릇 정성으로 키우시네요
풍성한 수확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응원 감사합니다 ~^^
-
작성자똑띠(광주) 작성시간 26.06.15 저도 차비나눔 받아 파종했는데
비닐 구멍마다 심어서 나왔어요
넘 빽빽한거 맞죠?
아까워서 놔뒀어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딱 두포기만 남기고
다뽑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