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 300여평 홍산마늘 수확 완료,
외노자 일당이 여자도 인 당 15만원 구하기가 별따기,
양파수확이 한창인 무안현경 드넓은 양파밭의 모습이 예술이지요?
아직도 잘라서 하우스에 들어가는데도 3명은 더 필요~
농사지어 외노자만 살판이라는 동네분들의 푸념이 ㄷ.
편히들 쉬시고 내일도 화이팅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등산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새벽5시, 인력사무소에서 우리 일꾼은 찾아보기 힘들어요.
힘든 농삿일은 거뜰떠 보지도 않는다는데~ -
작성자명인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등산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꾸벅 ~
격려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15 수고많으셨네요
외국인들은 살판 났다고 넘 좋아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무등산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새벽5시 인력사무소 외노자 수 십,국산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