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백다다기 오이

작성자청송유기농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93 목록 댓글 13

백다다기 오이
씨앗 한봉지 사서
심을만큼 파종하고
남은씨앗은 냉동실에
넣어두고 쓰는데요
올해도 백다다기 오이
직접 파종해서 키워서 심었어요
요즘 따기 시작하는데
넘 잘 자라고 있어요

토종참외 수박 가지 당근 오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6 쭉쭉 잘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송유기농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잘 자라주어서
    감사해요
  •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16 오이가 많이 달렸네요
    씨앗을 냉장실이
    아닌.냉동실에
    보관도 하는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송유기농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씨앗심고 남으면
    다 냉동실에 넣어뒀다 심는데
    몇년 지나도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16 청송유기농사 그렇쿤요 ㅎㅎ
    하나배워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