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다다기 오이
씨앗 한봉지 사서
심을만큼 파종하고
남은씨앗은 냉동실에
넣어두고 쓰는데요
올해도 백다다기 오이
직접 파종해서 키워서 심었어요
요즘 따기 시작하는데
넘 잘 자라고 있어요
토종참외 수박 가지 당근 오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6 쭉쭉 잘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송유기농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잘 자라주어서
감사해요 -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시간 26.06.16 오이가 많이 달렸네요
씨앗을 냉장실이
아닌.냉동실에
보관도 하는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송유기농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씨앗심고 남으면
다 냉동실에 넣어뒀다 심는데
몇년 지나도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시간 26.06.16 청송유기농사 그렇쿤요 ㅎㅎ
하나배워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