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같이 이쁜양파 수확 건조 완료했습니다.
포장하느라 바쁘긴하쥬
저녁에 자색양파초무침. 양파넣고 제육볶음.
이맛에 농사 지읍니다
맥주 한잔 기똥찹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맛납니다.
-
작성자통골농원 (인제) 작성시간 26.06.16 마저요
먹는 제미요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냠냠 합니다 -
작성자행복한나(강원) 작성시간 26.06.17 농사 힘들어도 보면 즐겁고
먹는 즐검은 배가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맞습니다. 일은 힘들어도 제 입이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