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농사를 왜하냐면 먹는재미

작성자플라워영양제|작성시간26.06.16|조회수118 목록 댓글 6

루비같이 이쁜양파 수확 건조 완료했습니다.

포장하느라 바쁘긴하쥬

저녁에 자색양파초무침. 양파넣고 제육볶음.
이맛에 농사 지읍니다

맥주 한잔 기똥찹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맛납니다.
  • 작성자통골농원 (인제) | 작성시간 26.06.16 마저요
    먹는 제미요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냠냠 합니다
  • 작성자행복한나(강원) | 작성시간 26.06.17 농사 힘들어도 보면 즐겁고
    먹는 즐검은 배가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영양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맞습니다. 일은 힘들어도 제 입이 즐겁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