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쪽파 수확 건조

작성자명인|작성시간26.06.16|조회수113 목록 댓글 12

봄에 쪽파김치 한번 해먹고
남은것 뽑아서 건조합니다
잘 건조해서
추석에 먹을 쪽파
김장때 먹을 쪽파
내년에 씨앗 할것까지
순차적으로 심을거예요
자급자족 너무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장아찌 담는것
    우영팟 님 댓글보고 배웠네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6 우리는 벌써 수확해서 말려두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저희는 강원도라 항상
    늦네요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17 어디신데 아직도 파릇파릇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주말 농막에 밭
    강원도라 늦네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