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쪽파김치 한번 해먹고
남은것 뽑아서 건조합니다
잘 건조해서
추석에 먹을 쪽파
김장때 먹을 쪽파
내년에 씨앗 할것까지
순차적으로 심을거예요
자급자족 너무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도 장아찌 담는것
우영팟 님 댓글보고 배웠네요 -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16 우리는 벌써 수확해서 말려두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저희는 강원도라 항상
늦네요 -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시간 26.06.17 어디신데 아직도 파릇파릇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주말 농막에 밭
강원도라 늦네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