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들빼기 씨앗 작성자행복한나(강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9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들빼기 김치ㆍ장아찌 맛있어씨앗 채종하려 건조하고 있어요감자캐고 심어보려 하는데 발아가잘될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기.(경기) | 작성시간 26.06.17 발하 잘 되는편이에요근데 잡초들이 함게 발하되니깐 요잡초와 전쟁이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행복한나(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도라지밭과 갔은가보군요애기때 잡아줘야는데 한고랑만도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