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길래 검정땅콩에 웃거름를 줬어요.
그런데 아직까지 비가 오지를 않네요.
내일 물을 줘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17 비소식이 있어 비닐을 제거했는데
땅콩에도 웃거름을 주어야하나요?
몰라서 질문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작년에는 황산가리만 줬는데 올해는 질소 성분은 적고 칼리 성분이 많은 복합비료에 황산가리 조금 섞어서 줬습니다.
제가 경험이 부족해서 그때그때 다릅니다.
웃거름 안줘도 결실이 좋았다면 굳이 줄 필요는 없겠지요.
땅콩은 웃거름보다 북주기가 더 중요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18 부산여자
자세한 답글 감사합니다^^
울 검은땅콩 한두둑에 반정도는 황산가리를 조금씩 주고수확량을 비교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