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검정땅콩

작성자부산여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43 목록 댓글 3

오늘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길래 검정땅콩에 웃거름를 줬어요.

그런데 아직까지 비가 오지를 않네요.

내일 물을 줘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7 비소식이 있어 비닐을 제거했는데
    땅콩에도 웃거름을 주어야하나요?
    몰라서 질문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작년에는 황산가리만 줬는데 올해는 질소 성분은 적고 칼리 성분이 많은 복합비료에 황산가리 조금 섞어서 줬습니다.
    제가 경험이 부족해서 그때그때 다릅니다.
    웃거름 안줘도 결실이 좋았다면 굳이 줄 필요는 없겠지요.
    땅콩은 웃거름보다 북주기가 더 중요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8 부산여자 
    자세한 답글 감사합니다^^

    울 검은땅콩 한두둑에 반정도는 황산가리를 조금씩 주고수확량을 비교해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