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자색삼동파

작성자텃밭농사중|작성시간26.06.17|조회수82 목록 댓글 6

미루던 자색삼동파 수확했어요
날씨가 후덥지근 덥더니
소나기가 조금 내려서
농막안에 널어놓고 왔습니다

자색삼동파는 고자리 피해가 없는것 같아요
재배해오면서 한번도 본적이 없는듯합니다

너무 많네요

먹지도 않는 코끼리마늘 ^^

상추씨앗이 벌써 익었습니다^^

콩입니다
모를 부었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산덕구 | 작성시간 26.06.17 이렇게 꽃으로 즐깁니더....ㅎㅎ
    응원합니데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텃밭농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마산덕구 감사합니다 ^^
    꽃은 예뻐서 잘봐요
    마늘은 흑마늘 했는데 잘 안먹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산덕구 | 작성시간 26.06.17 텃밭농사중 흑마늘 만드는 데...수고하시면서 안드시면 우짜능교..허얼 헐..ㅎㅎㅎ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7 길러 본 파중에서 개인적으로 자색삼동파가 가장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텃밭농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러지요
    진한 파향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