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루던 자색삼동파 수확했어요
날씨가 후덥지근 덥더니
소나기가 조금 내려서
농막안에 널어놓고 왔습니다
자색삼동파는 고자리 피해가 없는것 같아요
재배해오면서 한번도 본적이 없는듯합니다
너무 많네요
먹지도 않는 코끼리마늘 ^^
상추씨앗이 벌써 익었습니다^^
콩입니다
모를 부었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텃밭농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마산덕구 감사합니다 ^^
꽃은 예뻐서 잘봐요
마늘은 흑마늘 했는데 잘 안먹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산덕구 작성시간 26.06.17 텃밭농사중 흑마늘 만드는 데...수고하시면서 안드시면 우짜능교..허얼 헐..ㅎㅎㅎ
-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17 길러 본 파중에서 개인적으로 자색삼동파가 가장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텃밭농사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러지요
진한 파향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