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옆에 늦서리태를 파종했는데요 비둘기가 다니면서 다 파먹었어요
100미터 쪼로록 심었는데 한 알도 안남기도 다 파먹었아요
완두콩도 다 파먹더니...
다시 모종 부어서 그무랑 덮어두었네요
전에는 콩이 올라오면 뽑아 두던데 이번에 땅속에 심은걸
귀신같이 알고 다 먹었어요
어제는 밤에 야간작업 했습니다
매실 30키로 장아찌 하려고
만들어 보니 22키로 씨가 8키로
설탕 녹으면 통에 담아
몇집 나눠드리면 얼마 안되겠지만요
오늘은 모 심고 11일만에
뜬모를 했습니다
올해 모가 너무 안좋아 좀 키워
오늘부터 몇일동안 뜬모를
해야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물봉선(광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모심은곳 빈곳에 보식하는겁니다
저도 밭에 콩 심은곳에 다 덮었어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18 울집은 콩심으면 망을덮어두었다가 걷어주네요
새들이 그냥두지 않아요
우린고라니 때문에 수난이네요 야채는 않먹고 장미순들만 따먹어 크질못하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물봉선(광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도 콩심고 그물덮고 하는데
저곳은 길가라서 덮을수가 없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18 물봉선(광양) 아~애로가 많으시네요
-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시간 26.06.19 새들이 영리해서,,기가 막히게 파 먹지요!
저는 작년에 싹 나올때까지 멀칭 해두었어요.
잎 나오니 안 먹던데요!
바지런도 하셔요
우린 매실 아직 따지도 않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