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복 수박

작성자수기.(경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97 목록 댓글 23

주렁 주렁
달리고 있어요
접목으로 4포기 심었어요

열매 달린후 40~50일 후
수확 하면 잘익은 수박 이라네요

숫꽃

암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전에는 수박 사다 먹고
    그씨앗 받아 심었거든요
    금년엔 좀 비싸도
    접목으로 사다 심었어요
    확실 잘 달리네요
    맛도 좋겠지~
    기대하고 있어요
    역쉬
    투자를 해야겠구나
    입니다~^^
  • 작성자안성플로라 | 작성시간 26.06.18 복수박 정말 잘 달리고 맛있어서 효자템이에요.
    한여름은 수박과 함께~~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기대가 만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19 노지에서 벌써 저리 잘 자라주나봅니다!
    저희는 아직 꽃도 안 달렸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노지 맞아요
    접목 모종 사다 심었더니
    덩쿨도 건강하고
    결실도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