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렁 주렁
달리고 있어요
접목으로 4포기 심었어요
열매 달린후 40~50일 후
수확 하면 잘익은 수박 이라네요
숫꽃
암꽃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전에는 수박 사다 먹고
그씨앗 받아 심었거든요
금년엔 좀 비싸도
접목으로 사다 심었어요
확실 잘 달리네요
맛도 좋겠지~
기대하고 있어요
역쉬
투자를 해야겠구나
입니다~^^ -
작성자안성플로라 작성시간 26.06.18 복수박 정말 잘 달리고 맛있어서 효자템이에요.
한여름은 수박과 함께~~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기대가 만땅입니다
-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시간 26.06.19 노지에서 벌써 저리 잘 자라주나봅니다!
저희는 아직 꽃도 안 달렸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노지 맞아요
접목 모종 사다 심었더니
덩쿨도 건강하고
결실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