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산마늘 뽑아 4일 노지건조 후 하우스행,
뽑기 전에 참깨도 파종했으니 끝.
올해는 예년에 비해 대짜가 많아 기분이 짱,
이젠 건조후 판매 만 남았네요.
무덥습니다,건강 잘 챙기시고 화이팅!!
하우스 건조중~
참깨가 곧 올라와요.
대짜105개 무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시간 26.06.18 수고 많으셨어요
더위조심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무등산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꾸벅 ~
더워서 농막에서 쉬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무등산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는 잘라 건조중인데 더 마른 후 자르시면 됩니다.
-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시간 26.06.19 아휴 많기도 합니다 .....
수고 많으셨어요
참깨 직파 하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