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홍산마늘 수확과 참깨 파종 끝

작성자무등산포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56 목록 댓글 5

홍산마늘 뽑아 4일 노지건조 후 하우스행,
뽑기 전에 참깨도 파종했으니 끝.
올해는 예년에 비해 대짜가 많아 기분이 짱,
이젠 건조후 판매 만 남았네요.
무덥습니다,건강 잘 챙기시고 화이팅!!

하우스 건조중~

참깨가 곧 올라와요.

대짜105개 무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18 수고 많으셨어요
    더위조심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무등산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꾸벅 ~
    더워서 농막에서 쉬고 있어요.
  •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19 많이 심어 거두셨네요
    저는 80여개 심고 캐서 널어놓았습니다
    대공은 잘라도 되는거지요?
    아님 다 마른후 자르는건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무등산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잘라 건조중인데 더 마른 후 자르시면 됩니다.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19 아휴 많기도 합니다 .....
    수고 많으셨어요
    참깨 직파 하셨는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