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마늘 감자 수확하느라 잠깐 신경을 못 썼더니 생강밭에 잡초가 많이도 자랐네요.
고랑은 예초기 돌리고 생강밭 잡초제거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노란 질경이 작성시간 26.06.19 무더위 고생 많으셨네요 생강 풍년 기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시간 26.06.19 풀이 아주 건강하고 싱싱하니 ㅎㅎ
주인 손길을 기다리네요!
요즘 너무 더운데 수고 많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풀은 가물어도 잘 자란것 같아요.
좋은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