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생강밭 잡초제거

작성자부산여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82 목록 댓글 8

양파 마늘 감자 수확하느라 잠깐 신경을 못 썼더니 생강밭에 잡초가 많이도 자랐네요.


고랑은 예초기 돌리고 생강밭 잡초제거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노란 질경이 | 작성시간 26.06.19 무더위 고생 많으셨네요 생강 풍년 기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19 풀이 아주 건강하고 싱싱하니 ㅎㅎ
    주인 손길을 기다리네요!
    요즘 너무 더운데 수고 많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풀은 가물어도 잘 자란것 같아요.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