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오려면 오시던지

작성자포청천(충청)|작성시간26.06.19|조회수203 목록 댓글 34

감자수확기 예약이 된날
비소식이 있어서
혹시나해서 농기계은행에 가보니
오마낫
오늘은 오후에 울집 가는것 외에는
잠자고 있는
감자수확기
임대날자를 변경해서
싣고와서
평소 감자캐면 거들어주신다는
마을 형수님들께
콜 혔더니

비닐걷고

수화기로 뒤집어 놓고
빽에 담아서 창고로

창고에 갔다놓으니
빗방울이 오락가락

홍감자는
2~3일 후에 캐려다가
함께 작업하였답니다

이젠
빗님이 오시면
엊그제 심어놓은 콩들이
신이나서 쑥쑥 올라올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20 비 오기전에 수확하여 다행이네요
    풍작하셨데요
  • 답댓글 작성자포청천(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20 비오기전에 수확하심 참 잘하셨어요
    수고하셨읍니다
    요즘 감자 맛있을 때이지요 ㅎㅎㅎ
    얼른 포장하셔서 판매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포청천(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응원 감사합니다 ~^^
  • 작성자꿈엔들 생극 | 작성시간 26.06.21 에그야 ~
    고생 하셨네요 ~ㅎ
    쫌 가까워야 이삭"
    줏으러 갈낀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