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참깨 잘 되고 있는거죠

작성자하연이(충북)|작성시간26.06.19|조회수174 목록 댓글 20

무더위에 잘자라 주니 그저 고맙네요.

너무 가물어서 날마다 스프링쿨러 돌려주고.

온다는 비는 개미오줌 만큼 오더니 뚝이고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밀양농원 
    그쵸 제가 생각 해도 미쳤어요 ㅎㅎㅎ
    3키로 빠졌어요,.
    그래도 좋은 걸 어쩌나요!
    쓰러져야 한 할것 같아요 ㅎ
    며칠전 병원에 가서 종합 검사 했는데
    너무 건강하다네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20 어제 저녁부터 옥천은 비가 제법 왔어요
    오늘 오후까지 오락가락 하구요
    참깨 고구마 땅콩 대풍들기를 바랍니다
    그제부터 오늘까지 물 안주어 참 편하네요 ㅎㅎㅎ
    저는 하연이님에 비하면 집안에있는 작은텃밭수준이라
    자랑할게 없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러다가 장마 될까 은근 걱정입니다 ㅎㅎ
    여기도 어제 밤부터 여태 비가 오시고 계시네요
    오늘 하루 비 때문에 쉼하니 심심합니다 ㅎㅎ
    저도 작물 얼마 안됩니다..
  •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22 참깨대풍감이네요
    모종으로 심으셨나요?
    한주씩 짱짱하게 크는고만요
    울집은 가물어 싹도 안나서 그냥저냥인데요
    고랑에 풀하나없는
    비결은 뭘까요? 뽑나요?
  •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안녕 하세요,.
    저는 직파 했답니다
    고랑에는 가금 풀약 치고
    가금은 뽑고 그런답니다 ...
    더운날에는 스프링 쿨러 돌려 주고 있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