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비가와서 놀아요

작성자파란앵무새|작성시간26.06.20|조회수81 목록 댓글 9

블루베리 따느라
카페도 들여다 못하고 했는데
오늘 모처럼 단비가 내리네요

블루베리에게는 좋은비는 아니지만
며칠만에 휴식 가져봅니다

자질구레 하게 밀린일도
하면서
아침시간넉넉함을 느껴봅니다

알리움 케다놓고 정리도 못했는데
정리해줘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블루베리 는 딱 한달
    정신없이 시간갑니다~~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20 알리미움 알이 튼실하니 좋으네요
    저도 캐서 대충 손질 해 놓았네요
    비가 오니 이리 카폐서 쉼하고 좋기는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ㅎ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20 쉬면서 또 일을 하시네요
    알리움 캐는걸 깜박했는데 비 그치면 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며칠 먹을거 준비하고
    바빠서못했던거 해야죠~~~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