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따느라
카페도 들여다 못하고 했는데
오늘 모처럼 단비가 내리네요
블루베리에게는 좋은비는 아니지만
며칠만에 휴식 가져봅니다
자질구레 하게 밀린일도
하면서
아침시간넉넉함을 느껴봅니다
알리움 케다놓고 정리도 못했는데
정리해줘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블루베리 는 딱 한달
정신없이 시간갑니다~~ -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시간 26.06.20 알리미움 알이 튼실하니 좋으네요
저도 캐서 대충 손질 해 놓았네요
비가 오니 이리 카폐서 쉼하고 좋기는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ㅎ
-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시간 26.06.20 쉬면서 또 일을 하시네요
알리움 캐는걸 깜박했는데 비 그치면 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며칠 먹을거 준비하고
바빠서못했던거 해야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