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옥수수 방제와 참외등 순치기했습니다.

작성자태탁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94 목록 댓글 9

 

반가운 단비 내려 서둘러 살폈습니다.

옥수수 나방때문에 약치고. 수박과 참외등에 작은 알비료 넣고요..

쭉쭉뻗는 순도 쳐줬습니다.

 

-옥수수 약치는데 옥수수 키가 커서 사이사이 다니기 어려워서요..

차량 PTO로 약치기에 세게해서 전후진하며 뿌렸습니다. 안면마스크하고 방제복입고 무장요.

알비료는 추비용 고형비료인데, 수박.참외.토마토 넣었습니다.

수분있기에 잘 녹아들듯합니다.

 

-참외는 포기사이 넓게 잡았는데 벌써 서로 맞닿습니다.

한번더 가운데부분 정리해야겠네요

순치면서 보니 참외가 다글다글 달립니다... 수박도 꽤 크게 달렸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22 저는 해마다 순치기를 하는데 할 때마다 어렵더군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탁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전문농가 따라가기는 어려워서요..
    적당히 하고 순자라는대로 조금더 칩니다.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2 알비료 이름과 어디서 구입할수있는지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탁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플라워영양제님 작년 판매하신건데, 지금도 있나 모르겠습니다.
    문의해 보셔유
    https://cafe.daum.net/8949xiangshun/kjbN/508?svc=cafeapi
  • 답댓글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2 태탁인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