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이 좋아서 작성자부산여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131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꾸물되던 날씨가 짱하고 햇님이 나오네요.창고에 있던 자색삼동파 주아, 홍산마늘 단구, 홍산마늘 주아를 햇볕이 넘 좋아 말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즐거운 시간되세요 작성자외할미(전남) | 작성시간 26.06.23 와~~~대농느낌이 물씬 풍기는듯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 마음은 대농입니다즐거운 시간되세요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24 한나절이면 파삭하니 마르지요!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날씨가 바로 흐려졌어요.편안한 시간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