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햇볕이 좋아서

작성자부산여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134 목록 댓글 12

꾸물되던 날씨가 짱하고 햇님이 나오네요.

창고에 있던 자색삼동파 주아, 홍산마늘 단구, 홍산마늘 주아를 햇볕이 넘 좋아 말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즐거운 시간되세요
  • 작성자외할미(전남) | 작성시간 26.06.23 와~~~대농느낌이 물씬 풍기는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 마음은 대농입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24 한나절이면 파삭하니 마르지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날씨가 바로 흐려졌어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