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농사 이야기

자두.살구.신비복숭아.노각오이.가지등

작성자금주농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127 목록 댓글 24

안녕하세요

금주농산 입니다

올해 보리수열매 수확을 마치고

냉동보리수열매 작업을 하면서

오랜만에 자두.살구.신비복숭아 농장에 가보니

자두 살구 신비복숭아 내일부터 수확을 해야겠습니다

자두 살구 신비복숭아 맛을 보니 당도는 좋네요

올해도

조금심은 노각오이는 서서히 익어가고 있고

축양가지도 수확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말로 하루 하루가 잘 지나가고 있네요

열심히 하는 금주농산 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주농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안녕하세요,시간되실때 전화한번 주십시요
    010 3833 7119
  • 작성자연이파리 | 작성시간 26.06.24 탐스런 열매 잘 키우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금주농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고맙습니다,올도 열심히 움직이겠습니다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24 하나 같이 빠름 빠름이네요..
    천도 복숭아 먹고 싶네요^^
    건강 도 챙기시면서 하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금주농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올도 열심히 하고 캔맥 한잔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