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작업이 늦어서
좀 늦게 파종해서
이제. 꽃이 만발 해요
지난주는 노랑색이 예뻤고
이제 붉은빛으로 물들어 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맑음(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글치요
거의 빨갛게 되어가요 -
작성자깔딱메기양평 작성시간 26.06.19 씨앗은 어디에서 구해야 하나요?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해맑음(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씨앗 먹을려고 심어요
꽃이 많이 모여 피면 예쁘다고 심는곳도 있다네요
8 월 에 씨앗 채취 합니다
그때 나눔 햘께요 -
작성자깔딱메기양평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