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특용작물/약용식물

토종 가시홍화

작성자해맑음(경북)|작성시간26.06.14|조회수114 목록 댓글 14


트랙터 작업이 늦어서
좀 늦게 파종해서
이제. 꽃이 만발 해요
지난주는 노랑색이 예뻤고
이제 붉은빛으로 물들어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능소화(부산) | 작성시간 26.06.15 우리도 올해 첨 심어봤는데 지금은 거의가 빨간색을 변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맑음(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글치요
    거의 빨갛게 되어가요
  • 작성자깔딱메기양평 | 작성시간 26.06.19 씨앗은 어디에서 구해야 하나요?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해맑음(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씨앗 먹을려고 심어요
    꽃이 많이 모여 피면 예쁘다고 심는곳도 있다네요
    8 월 에 씨앗 채취 합니다
    그때 나눔 햘께요
  • 작성자깔딱메기양평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