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무가 생겼어요
로컬 납품하시는분께서
6봉다리나 주시기에
자박김치로 했어요
무 두 도막 납짝 썰어 추가
홍고추 마늘 사과 양파
생강 새우젓
믹서에 휘리릭~~
보리밥과 햇감자로 죽 끓여
도깨비로 휘리릭~~
고운체로 걸러 국물 만들었어요
김치 양이
제법 많아요
며늘 2 과
단톡방에~~
열무 자박김치
먹고프면 손들기~!
손드는 며늘이 읍어유
ㅠㅠ
저번에 해주신 김치도
남았어요 × 2
이걸 다 어쪈다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 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2 열무에 고추장넣고 참기름 깨넣고 비벼먹는 비빔밥 너무 좋아라하는데 군침도네요
-
작성자여울물 작성시간 26.06.13 저 손번쩍 들어요 ㅎㅎ
맛있는 열무김치 침넘어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팔 아퍼유~~!
어여 내리세유
판매글이 아녀유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