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깨가루에 삶은 뽕잎순
이런찬이 건강에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집앞 할머니가 잘라내지 않는 키작은 뽕나무예요^^
차길을 막아 시야가 불편해도 먹거리로 두고 봅니다 -
작성자새벽기차(부산) 작성시간 26.06.22 new
어린순으로 나물한다던데
맛나겠어요
뽕잎이 건강에도 좋다던데요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작성시간 26.06.22 new
뽕나무순이 아직도 연한가 봅니다. 맛있겠습니다 ^^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22 new
뽕잎 어센건 말렸다가 가루로 내어 드시면 좋지요
맛나게 드세요 -
작성자클라라(인천) 작성시간 26.06.22 new
뽕잎 나물로 장아찌로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