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 먹거리정보

뽕잎나물 찬

작성자봄사랑(세종)|작성시간26.06.22|조회수86 목록 댓글 10

들깨가루에 삶은 뽕잎순

이런찬이 건강에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집앞 할머니가 잘라내지 않는 키작은 뽕나무예요^^
    차길을 막아 시야가 불편해도 먹거리로 두고 봅니다
  • 작성자새벽기차(부산) | 작성시간 26.06.22 어린순으로 나물한다던데
    맛나겠어요
    뽕잎이 건강에도 좋다던데요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 작성시간 26.06.22 뽕나무순이 아직도 연한가 봅니다. 맛있겠습니다 ^^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22 뽕잎 어센건 말렸다가 가루로 내어 드시면 좋지요
    맛나게 드세요
  • 작성자클라라(인천) | 작성시간 26.06.22 뽕잎 나물로 장아찌로 너무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