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 먹거리정보

매실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12 목록 댓글 16

얼마안되는줄알았는데

시켜놓고.나갔다오니.사과처럼.깍은게있네요

먹을사람이..없어면서

소금만뿌렸어요.그냥.물기빼고.냉동시키던지..어찌해야할지

잘모르겠어요..

농약안했더니.

 

이번에.이웃이.농지를파는것을보니

사과 배..이외는.농사로.인정해주지않았어.그걸.베어버리고

고생하는것을보고..우리도.매실나무

없애려고.지금.베고있어요

세그루지만..넘더워.낮엔못하고새벽에

내일이면..끝날것같아요

심을때고생..버릴때고생

이게..뭔일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물봉선(광양) | 작성시간 26.06.23 야생화사랑경기 소금 절여도 물 많이 안나와요
    소금 한번 버물리고 나서 바로 설탕에 버물이면 됩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23 매실은 농업으로 인정을 안하면 기존 매실농가들은 어떻게 할까요
    참 정책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곳은.과수원으로.했겠지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23 매실 장아찌 맛나게 만들어 드세요
  • 작성자새벽기차(부산) | 작성시간 26.06.23 매실이 익어서 더 맛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