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안되는줄알았는데
시켜놓고.나갔다오니.사과처럼.깍은게있네요
먹을사람이..없어면서
소금만뿌렸어요.그냥.물기빼고.냉동시키던지..어찌해야할지
잘모르겠어요..
농약안했더니.
이번에.이웃이.농지를파는것을보니
사과 배..이외는.농사로.인정해주지않았어.그걸.베어버리고
고생하는것을보고..우리도.매실나무
없애려고.지금.베고있어요
세그루지만..넘더워.낮엔못하고새벽에
내일이면..끝날것같아요
심을때고생..버릴때고생
이게..뭔일인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물봉선(광양) 작성시간 26.06.23 야생화사랑경기 소금 절여도 물 많이 안나와요
소금 한번 버물리고 나서 바로 설탕에 버물이면 됩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23 매실은 농업으로 인정을 안하면 기존 매실농가들은 어떻게 할까요
참 정책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곳은.과수원으로.했겠지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23 매실 장아찌 맛나게 만들어 드세요
-
작성자새벽기차(부산) 작성시간 26.06.23 매실이 익어서 더 맛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