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축,곤충,조류

감자밭에 나들이 나온 백봉오골계

작성자부산여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06 목록 댓글 20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퇴근 후 바쁘게 감자를 캐고 있는데 가까이서 익숙한 소리가 나길래 고개를 돌리니 백봉이 나들이 나왔네요.

가을걷이가 끝나면 울타리를 열어주고 봄작물이 올라올때는 울타리 안에서만 기르고 있답니다.

어떻게 나왔나보니 바빠서 예초작업을 제때 못했더니 잡초 위에 망이 들떠 있네요

바쁜데 일을 보태줍니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수기.(경기) | 작성시간 26.06.09 백봉들이 소풍나왔네요
    맛난
    지렁이도 잡아먹고
    신났 네~~^^
    저희 백봉이는 아직 소풍 안 나와봤어요
    19마리가 크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희는 병아리 2마리 포함해서 11마리입니다.
    청계병아리는 아직 아파트에 있어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9 감자 수확 많이 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