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발송] 했어요

오점네모필라

작성자라임냥|작성시간26.06.07|조회수14 목록 댓글 2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 발송했어요 게시판 입니다!
우편 분실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편 분실물은 발취인과 우체국 책임은 아

니라고 합니다. 수취함에 집배원님들이 넣어두면 본인들이 받기전에 없어지는 사례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씨앗을 신청하신 분들은 나눔 천사님들이 올려놓은 씨앗 발송글에 접속하시고 본인의 "우편번호" 유무 확인하세요! 그리고 2~3일간 수취함 관리에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현이(대구) | 작성시간 26.06.07 확인했습니다
    귀한 씨앗 나눔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07 라임냥님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