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발송] 했어요

왕다래 나무

작성자연이파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10 목록 댓글 2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 발송했어요 게시판 입니다!
우편 분실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편 분실물은 발취인과 우체국 책임은 아니라고 합니다. 수취함에 집배원님들이 넣어두면 본인들이 받기전에 없어지는 사례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씨앗을 신청하신 분들은 나눔 천사님들이 올려놓은 씨앗 발송글에 접속하시고 본인의 "우편번호" 유무 확인하세요! 그리고 2~3일간 수취함 관리에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오늘 우체국 택배로"슝"하고
출발했습니다
배수 잘 되게 분갈이 하세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송유기농사 | 작성시간 26.06.18 잘 도착했습니다
    요 조그만게 몇년 자라면 열매를 맺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연이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에 경우는요
    3년이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