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발송] 했어요

두메양귀비 로단세 보라유채 발송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7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 발송했어요 게시판 입니다!
우편 분실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편 분실물은 발취인과 우체국 책임은 아니라고 합니다. 수취함에 집배원님들이 넣어두면 본인들이 받기전에 없어지는 사례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씨앗을 신청하신 분들은 나눔 천사님들이 올려놓은 씨앗 발송글에 접속하시고 본인의 "우편번호" 유무 확인하세요! 그리고 2~3일간 수취함 관리에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씨앗 나눔한 
두메양귀비

로단세

보라유채

오늘 모두 발송했어요.

 

시기에 맞춰 파종 잘 아시어

좋은 결과 보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충남) | 작성시간 26.06.16 꽃그림경북 앵초도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자수정(충남) 빨간색 앵초도 노지에 심어서
    월동하고 내년에 꽃 필 거에요^^
    항상 관심 가져 주셔서 고맙게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충남) | 작성시간 26.06.16 꽃그림경북 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이든할미(영천) | 작성시간 26.06.16 잘 파종해 이쁜꽃 보겠습니다~
    도착소식도 드릴게요~
    수고하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러세요~ㅎㅎ
    일년초도 이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