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발송] 했어요

사랑초 옥살리스 발송했습니다.

작성자초록의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44 목록 댓글 23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 발송했어요 게시판 입니다!
우편 분실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편 분실물은 발취인과 우체국 책임은 아니라고 합니다. 수취함에 집배원님들이 넣어두면 본인들이 받기전에 없어지는 사례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씨앗을 신청하신 분들은 나눔 천사님들이 올려놓은 씨앗 발송글에 접속하시고 본인의 "우편번호" 유무 확인하세요! 그리고 2~3일간 수취함 관리에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더운 날 수고하시는데 우편 배달하시는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가을에 예쁜 꽃 소식 알려주세요. 오늘 발송했습니다. 모쪼록 안전하게 꽃님들 손에 도착하기를 바랍니다.
봉투 사진을 못찍고 우체국에서 바로 보냈네요
예쁜 사랑 사랑초 사진으로 갈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라.마야(충남) | 작성시간 26.06.25 보내주신 사랑초들이 잘 도착했습니다
    예쁜꽃들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초록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소식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