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발송] 했어요

토요장터 자스민 발송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4

아래 내용을 지우지 마세요!
☞ 발송했어요 게시판 입니다!
우편 분실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편 분실물은 발취인과 우체국 책임은 아니라고 합니다. 수취함에 집배원님들이 넣어두면 본인들이 받기전에 없어지는 사례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씨앗을 신청하신 분들은 나눔 천사님들이 올려놓은 씨앗 발송글에 접속하시고 본인의 "우편번호" 유무 확인하세요! 그리고 2~3일간 수취함 관리에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um우수카페 세계종자종묘나눔.
━사진첨부 필수, 글쓰기 요밑에↓━

토요장터 겹크레이프 자스민 
오늘 발송했어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든할미(영천) |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습니다~^^
    겹 루드베키아 인지요~
    묵둥이라서인지 겹이 풍성해 화려합니다.
  •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23 꽃그림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베리아(영암) | 작성시간 26.06.24 보내주산 겹쟈스민 잘 받았습니다
    덤까지 주신것도 잘 키우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로베리아(영암) 도착 소식 감사합니다.
    잘 심으셔서 이쁘게 키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