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이게 무슨 조화일까요

작성자부나비|작성시간26.05.26|조회수201 목록 댓글 20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어제 부터 수많은 작은 개미들이 줄을 지어 빠른속도로 어디론가 움직이고 있어요.
과립으로 된 개미약을 뿌려놓으면 잠시 흩어졌다가 다른 길을 만들어 줄을 지어 계속 움직여요.
오늘 아침에 보니 몇 군데는 개미가 안보이는데 새로운 길을 만들어 계속 움직이고 있어요.
어렸을 때 부터 봐온 개미지만 이렇게 수만마리가 이동하는 건 처음이네요.
큰 비가 온다고 하더니 안전한 곳으로 가는 건가 했는데 비는 이제 한 두방울 내리다 그친 것 뿐이예요.
대문 밖에서 부터 온 마당과 화단을 돌며 끊임없이 움직이고 있는데 이게 무슨 조화속 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김은주(서울) 그럴 수도 있군요.
    염려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 작성시간 26.05.27 부나비 어디가 어떻게 안좋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8 김은주(서울) 고관절과 엉치가 많이 안좋아 요즘은 식물 돌보는 것도 마당냥이 돌보는 것도 벅차네요.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1 건강조심하세요 몸아프면. 서럽다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프지말자 아프지말자 십으로 중엉거리곤해요.
    몸이아프면 만사 좋은 게 없더라구요~
    염려해 주시어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