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방금 투표하고 왔습니다
맴이주변에서 이쿵 저쿵 해야된다 하셨서
맴이은 흔들리지 않고
강 맴이가 소신껏 찍어 주고 싶은 사람 찍어주고와서요
주변에 흔들리지 마시고
다들 각자 지지하고 응원 하는 사람들이 있으시겠지요
내 소신껏 투표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03 저도 한표 찍고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잘하셨습니다
-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아침 눈뜨자마자 시간도 안보고 옷갈아입고 바로 근처 투표소로 갔더니 남성두분만보여 뜨아했는데 관계자가 오더니 20분정도 기다려야 된다고ㆍㅋ
세번째로 두번에걸친 투표 마쳈어요ㆍ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저도눈뜨자마자가더니
저혼자 있드라구요 -
작성자빛 몸/서울 작성시간 26.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