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오늘은 투표하는날

작성자이쁜맴(울산)|작성시간26.06.03|조회수70 목록 댓글 16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방금 투표하고 왔습니다

맴이주변에서 이쿵 저쿵 해야된다 하셨서

맴이은 흔들리지 않고

강 맴이가 소신껏 찍어 주고 싶은 사람 찍어주고와서요

주변에 흔들리지 마시고

다들 각자 지지하고 응원 하는 사람들이 있으시겠지요

내 소신껏 투표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3 저도 한표 찍고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잘하셨습니다
  • 작성자안다김(광주 )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아침 눈뜨자마자 시간도 안보고 옷갈아입고 바로 근처 투표소로 갔더니 남성두분만보여 뜨아했는데 관계자가 오더니 20분정도 기다려야 된다고ㆍㅋ
    세번째로 두번에걸친 투표 마쳈어요ㆍ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눈뜨자마자가더니
    저혼자 있드라구요
  • 작성자빛 몸/서울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