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금요일은 외식하는 날

작성자제니(충북)|작성시간26.06.05|조회수167 목록 댓글 38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오늘도 금요일이니 외식하러 갑니다

우리 젊은 직원들

이맛에 출근하지요

ㅎㅎ

오늘의 메뉴는?

시내에 있는 보리밥집이에요

그집은 대기줄이 너무 긴데...

쫌 일찍 나가요

그래서 11시에 나갔습니다

여유있게 30분정도 가야해요

그 시간에 갔는데도 대기 2번

사진속에 부추전이 빠졌네요

암튼 푸짐합니다.

 

맛나게 점심 먹고

디져트카페 갔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06 보리밥 진수성찬에 맛있는 디저트까지 넘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포청천(충청) | 작성시간 26.06.06 진수성찬이 따로 없내요.
    행복한 주말 되셔유 ~^^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06 맛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