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오늘은 괜시리 심심하고 무료해서
동물농장 보다가 새끼돼지가 너무~너무
예쁜데 집에선 데리고 놀수없으니....
요래~요래 귀여운 돼지와 물감놀이로
무료함을 달래고있습니다.
역시 물감놀이는 뒷처리가 귀찮네요.
연필놀이가 제겐 딱이네요~~~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ㅎ~~~그쵸~넘귀엽고 예쁘죠.
예쁜날들 되시길~~~감사합니다. -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시간 26.06.08 예술가시구나
자연스러운 그림에
더 눈길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에~고 민망스럽습니다~~~ㅎ
그냥 심심하면하는 낙서쟁이 할밉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장 윤슬 작성시간 26.06.08 귀요미꿀꿀이 안ㅡ늉!
-
답댓글 작성자외할미(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애기라서 어른들 뵈면 인사할줄 모르고 마냥 꼬리만 흔든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