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주말이면 소도바위섬펜션손님들이섬으로들어오지요 손님들이오면
짐이 많은가부터살펴봄니다
낚시하러오시는손님들이많은데
낚시초보일스록짐도많고
장비도고급스럽습니다
이사짐 같이많지요
이분들은 낚시대ㅣ대에 약긴에
먹을것간단하게 가지고들어와서
갯바위낚시나가서
이렇게큰농어를3마리나
잡아가지고들어오네요
거창하게차려놓고낚시해도
한마리못잡고 바다탓만하고
돌아기지요
이분들은농어낚시전문가들입니다
요즈음멸치가많으니농어낚시도
잘된다고합니다
저도농어낚시대구입해서가끔
해보지만 물어도끌어올리지를
못하네요
농어를잡은분들축하 합니다
농어는매운탕도 회도맞이
촣습니다
너무무거우니 손목이
클레맏티스종
종
종
바위솔꽃입니다
꽃이름이
소도바위섬수영장입니다
원추리꽃
키작은워추리꽃입니다
겹에키입니다
겹에키네시아올해 심었습니다
신품종이라네요
키가 작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시간 26.06.08 낚시는 구경만 해봤는데
저거 낚는다면
농어가 나를 잡겠네요
겁나 큽니다
며칠 먹겠어요 -
작성자장 윤슬 작성시간 26.06.08 잘못하면 고기한테 끌려가겠는걸요 ㅡ넘 커서 무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