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먹으러 왔는데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쫄면이랑 오므라이스도 푸짐해요
카페에 왔는데 디저트 너무 맛있어 보이죠~
음료도 맛있고 앞에 바다도 보여서
여유럽게 커피한잔 하기에
정말 좋은 카페였어요 ^^
특히 아이스크림이
우유가 고소해서
빵이랑 같이 먹기도 좋더라고요
이 카페에 마스코트같은
귀여운 병아리 만주도 있는데
통통하고 맛있어요~ ^^
(병아리야 미안하당🐤)
여러분도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해진미(목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간만에 맛있게 먹고 왔어요
꽃길님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 -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시간 26.06.08 병아리 만쥬는 뽀살때
쪼깨 멈칫했을듯요
넘 귀요미라 ~ -
답댓글 작성자산해진미(목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병아리 만쥬 넘 귀여워요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작성시간 26.06.08 돈까스..맛있어보여요
가까우면..먹어려가고파요 -
답댓글 작성자산해진미(목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돈까스 양이 어마무시 맛도 최고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