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가족들과 단란한 오후입니다^^

작성자산해진미(목포)|작성시간26.06.07|조회수109 목록 댓글 8

 돈까스 먹으러 왔는데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쫄면이랑 오므라이스도 푸짐해요

 

 

카페에 왔는데 디저트 너무 맛있어 보이죠~

음료도 맛있고 앞에 바다도 보여서

여유럽게 커피한잔 하기에

정말 좋은 카페였어요 ^^

 

 

특히 아이스크림이

우유가 고소해서

빵이랑 같이 먹기도 좋더라고요

 

이 카페에 마스코트같은

귀여운 병아리 만주도 있는데

통통하고 맛있어요~ ^^

(병아리야 미안하당🐤)

여러분도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해진미(목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간만에 맛있게 먹고 왔어요
    꽃길님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
  •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08 병아리 만쥬는 뽀살때
    쪼깨 멈칫했을듯요
    넘 귀요미라 ~
  • 답댓글 작성자산해진미(목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병아리 만쥬 넘 귀여워요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 작성시간 26.06.08 돈까스..맛있어보여요
    가까우면..먹어려가고파요
  • 답댓글 작성자산해진미(목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돈까스 양이 어마무시 맛도 최고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