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오늘 오후 친한동생이 죽순우렁회무침을 한접시 주드라구요ㆍ
마늘ㆍ양파 말려 판매배달 마치고 애들 나눠줄 양을 집으로 실어나르고 배고프고 힘들었는데 때마침 잘됐다싶어 부리나케 양푼에 회무침과 비벼 한숟갈 떠 넣는순간 얼마나 맛있던지 여러번 씹을틈도 없이 허겁지겁 한양푼 뚝딱 했지요ㆍ
새콤달콤한 입맛저격 죽순의 아삭한 식감과 자잘이 국산우렁의 쫀득함에 홀려 정말 오랫만에 제대로 폭식하고 말았답니다 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사진으로 드시는건 공짜니 실컷 드시와요ㆍㅎ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09 뭐니 뭐니해도 제철음식만한 보약은 없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ㆍ 잘 아시네요^^
-
작성자오라팡 작성시간 26.06.10 죽순요리 참. 맛있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요즘 얻은 죽순으로 나물볶음ㆍ 된장국 등 끓에먹고 또 냉동저장 해놓고 바쁘네요ㆍ